언론보도

    <인천일보> 미국 펫푸드협회, 반려동물 소개하는 ‘이달의 펫 이벤트’ 개최

    한국반려동물경제인협회 2022-05-20 조회수 아이콘 145



    미국 펫푸드협회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소개하는 '이달의 펫'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달의 펫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을 소개한 후 선정된 반려동물은 미국 펫푸드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미국 펫푸드협회 이메일로 반려동물 사진과 특징을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본인의 개와 고양이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의 반려동물을 소개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후 미국 펫푸드협회에서 내부 선정 작업을 거친다.


    미국 펫푸드협회 관계자는 “최근 국내 반려동물의 꾸준한 증가는 펫푸드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에 미국 펫푸드협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펫푸드의 안전성, 영양 등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국산 펫푸드는 비타민, 미네랄 등 40여 가지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반려동물이 필요로 하는 총 영양소를 충족하며 생산과정에서 미국 식품의약국(FDA)와 미국 사료관리협회(AAFCP)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다"고 전했다.


    미국 펫푸드 협회 (Pet Food Institute: PFI)는 미국산 펫푸드 생산자들이 회원으로 구성되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돕는 비영리 단체다. 


    출처: 인천일보(http://www.incheonilbo.com) 김도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