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도민일보>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펫캉스’ 출시
한국반려동물경제인협회
2022-06-21
271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펫캉스’ 출시
반려견과 호캉스 위한 애견동반 객실
애견조식 룸서비스
펫에어샤워&드라이룸, 펫어메니티 패키지

(인천=박구민 기자) 이국적인 도심과 센트럴파크의 자연을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애견 동반 객실 패키지 ‘쉐라톤 펫캉스’를 출시했다.
송도국제도시에 자리한 센트럴파크, 해돋이공원, 솔찬공원 등 10곳의 애견 동반 가능한 공원과 탁 트인 야외 잔디 광장과 애견 전용 놀이터를 갖추고 있는 송도도그파크가 인근이다.
‘쉐라톤 펫캉스’는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1박과 피스트 레스토랑 또는 객실 내에서 즐기는 인 룸 다이닝 성인 2인 조식, 애견 전용 인 룸 다이닝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체크인 시 조식 이용 시간을 선택하면 다음날 아침 객실로 서비스한다.
이 외에도 애견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펫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로렌츠’의 유기농 요거트볼과 스틱 간식, 맞춤형 푸드테라피 ‘보양대첩’의 화식 간식, ‘광동제약’의 애견 관절 영양제인 ‘견옥고’ 본품(30입)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공원이나 외출에 다녀온 후 쾌적한 호캉스를 위한 ‘넬로’의 에어 샤워&드라이 룸과 공기청정기, ‘독스미어’의 애견 피모케어 샴푸가 객실에 세팅되어 있다. 반려견의 적응과 집과 같은 편안함에 도움을 줄 웰컴 어메니티로는 애견 전용 계단, 정수기, 식기, 쿠션, 배변패드, 매너밸트가 있다. 체크인 시 제공하는 ‘마이 펫’s 트래블 다이어리’는 인근 펫-프랜들리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지도와 애견 룸서비스 메뉴, 재방문 쿠폰 등이 포함되어 있는 자체 제작 노트다. 투숙 기간 중 컨시어지 테스크를 방문하면 ‘로띠에’의 포르투나 프리미엄 개모차를 대여할 수 있다.
‘쉐라톤 펫캉스’ 투숙객은 1층 야외 테라스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여름 밤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더 테라스’에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쉐라톤 관계자는 “다가오는 휴가 시즌, 이번 여름에는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함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특별한 여행을 즐겨보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출처: 도민일보(http://www.dm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408980) 박구민 기자